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19:47 (목)

본문영역

[사설]하이옌의 단상(壇上)...“빛의 공동체와 어머니 가이아. 태풍 하이옌의 영향으로...”-2

[사설]하이옌의 단상(壇上)...“빛의 공동체와 어머니 가이아. 태풍 하이옌의 영향으로...”-2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3.11.14 09: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위적인 벽들을 허물고 당신들 모두가 총체적인 인류

▲ 사진. 로이터 / 에릭
[서울시정일보 황문권기자] <전호에 이어서>인구의 나머지 사람들보다 더 낫다고 믿는 그들에 의해서 스스로 파멸시키는 방종한 음모속에서, 모든 이같은 활동들이 행성과 여기서 사는 사람들을 파멸시키기 위해 고안되어 왔습니다.
이 소수의 개인들의 망상은 그들이 행성의 파멸속에서 살아 남을 것이라고 진정으로 믿었지만, 그들이 실수를 한 것입니다. 모두가 하나이기 때문에, 분리속에서 이 착각속의 믿음의 최대한의 긴장됨에서 물리적 몸체로 살아남을 수 있는 자가 아무도 없습니다. 따라서 지금 집단의식과 행성을 천상에서 보살펴주는(over-light) 위대한 존재가 행성에서 남아있는 분리의 어떠한 에너지들에 대해서도 청소의 일을 떠맡기로 합의하였습니다.

치루어 온 이 게임이 종료되었고, 당신들의 물리적 용기는 행성의 건강에 따라 좌우되고 당신들 모두가 그녀와 각자를 치유하는데 함께 행동해야 한다는 사실에 대해서 남아 있는 인류들이 깨어나게 하는데 각 선수들이 그들의 일을 완료하였습니다.
그것은 여기에 살고 있는 자들에 의해서 이루어져야 하는 일입니다. 고등 주파수 세상속에서 살고 몸체가 없는 우리는 당신들을 위해서 이 일을 할 수가 없습니다. 당신들이 여기에 오기로 선택된 자들이며, 당신들이 전 지역우주의 이익을 위해서 공동체 및 행성을 고등 주파수속으로 이동시키는 일을 부여 받은 사람들입니다.

당신들 중의 일부가 서로 "우리들 세계에 무엇이 남아 있게 될까요?"라고 질문하는 것을 우리는 듣습니다.

당신들이 "우리들 세계"라고 말할 때, 당신들은 행성에 대해서, 흙에 대해서, 모든 생명체들이 여기 존재하기 위해 아주 필수적인 물과 공기에 대해서 말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아니요, 당신들은 휴대폰, 탈 것들, 당신들이 거주하는 안락한 냉난방 집들에 대해서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80%에 달하는 다른 인류들이 충분치 못한 주거 환경과 하수도 설비, 전기 또는 수도가 없이 곤궁한 수준에서 가까스로 생존하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20%의 인류가 그들의 새장에 패드를 덧씌우기 위해서 행성과 그곳에 사는 사람들과 생명체들로부터 자원과 부를 약탈해 왔습니다.

그들은 지금 숨기를 모색하고 있으며 두려움을 내려놓기 위한 그들 영혼들의 모든 내면적인 재촉함에 완전히 거부하고 저항하고 있습니다. 지금조차도, 이 사람들은 서로를 쳐다 보면서 "오, 올해 휴가에 필리핀에 가지 않은 것이 기쁩니다. 그 나라는 여하튼 그렇게 가난한 나라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무슨 일이냐고요? 물리적 행성이 고등 주파수속에서 참여하고 살기로 준비중입니다. 청소가 끝났을 때 낡은 패러다임의 어떤 것도 남아 있지 않을 것입니다. 자연이 지표면을 깨끗히 씻어버릴 수 있으나, 오래전부터 선각자들과 예언자들에 의해서 예언된 거대한 행성적인 재앙보다는, 재난의 시간이 좀 더 부드럽게 되도록 결정되었습니다. 여전히, 이 전환의 기간이 아무도 거부할 수 없게 될 변화를 만들게 될 것입니다. 변화를 감당하고 적응할 수 없는 사람들은 그들의 몸체를 떠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이들 개인들에 대해서 심판한다는 생각의 오류에 빠지시 마시기 바랍니다; 그들이 태어나기 전에 그들이 겪게 될 경험들을 선택하였습니다.
모든 것이 한번 태어나면 변경할 수 없는 운명적인 사안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이 행성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은 이전에 맺었던 모든 계약들을 깰 수 있는 자유의지를 갖고 있는 은총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떠난 사람들과 이 전환 시기 동안 떠나게 될 용기 있는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시기 바랍니다.
이 세계로부터 그들의 떠남이 공동체를 위한 위대한 동정심의 행동이었습니다. 그들의 사랑은 아주 컸고, 그들이 그들의 몸을 희생하기로 선택했고, 남아 있는 인류들에게 앞으로 오게 될 변화들을 받아들이고 통합하기 위한 기회가 그들이 여기를 떠남으로써 주어지게 되었습니다.

최근의 커다란 재난에서 죽은 사람들을 판단하지 마세요. 그들은 공동체의 나머지 사람들을 위한 동정심을 보이는 선창자들이 되기 위해서 더 짧은 여생을 경험하기로 선택하였습니다.

동정심과 고등 자아와의 연계의 가능성에 가슴을 활짝 연다면, 이 친애하는 이들의 임무가 완료되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었고요; 그들은 천사 군단들에 의해서 보살펴지고 있습니다. 죽음에 대해서 걱정이나 슬퍼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평화 속에 있습니다. 당신들은 살면서 지금 도와야 합니다. 문화들, 나라들, 종교들간의 인위적인 벽들을 허물고 당신들 모두가 총체적인 인류로서 공유하는 깊은 연결속에서 이해를 해야 하는 시간입니다. 분리의 시간은 끝났습니다; 함께 모이는 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의 기간시설에 대한 위협들은 어떻고, 현대 사회의 계속된 존재에 대해서는 어떤가요?

여기 인류들에게 앞에 놓인 실제적인 도전이 있습니다. 일부 빛의 일꾼들이 이 재탄생의 과정중에서 당신들 행성 주변으로 거대한 배들이 - 지금조차도 창공과 우주를 보호하고 있지만 - 착륙해서 새로운 사회 재건을 지원한다고 희망하고 있습니다. 미래에 그것이 일어날 수도 있겠지만, 인류의 충분한 수가 그들 자신의 물리적 성전(physical temple)속에서 고등 주파수를 지탱할 수 있게 될 때 까지는 아닙니다.

당신들의 은하 친구들은 이미 그들 자신의 상승을 통과했고, 지금은 당신들 차례이고 당신들이 그것을 스스로 해야 합니다. 물리적 용기를 통해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완전히 정박되고 인정되고 허용되게 하도록 지금은 마스터가 내면으로 가야 하는 시간입니다. 지금은 천상에서 땅으로 가져다주는 시간입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마스터들이고 마스터들이 되기 위한 의무를 지금 받아들이는 것을 인정함으로써 가능합니다. 따라서 변화들이 모든 사람들을 위해서 편하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어떠한 출생 과정도 쉽지 않습니다. 산고의 고통으로 오래 끄는 경험을 한 여성에게 물어보세요. 그녀는 살점이 야생동물에 의해서 찢겨져 나가는 고통과 같은 느낌에도 불구하고, 숨쉬고 노력하는 것을 계속하는데 대해서 커다란 인내와 헌신이 필요하다고 당신들에게 말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물리적으로 표현되거나 찢겨지지는 않지만, 당신들로부터 낡은 에너지들의 남아있는 모든 것들이 벗겨지게 됩니다. 그것은 나쁜 의도로 되지는 않겠지만, 총체적인 인류로서 당신들 스스로가 내면 계 위원회들(inner plane councils)안에서 구축하면서 신성한 설계에 의해서 하게 될 것이고, 그렇게 함으로써 모든 사람들이 고등 주파수속으로 우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과정에 저항하기로 선택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깨어나길 거부하게될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떠나기로 선택하는 사람들 중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이 선택과 함께, 그들은 그들이 육화하기 전에 합의했던 역할들을 채우고 있는 것입니다. 이들의 대부분은 젊은 영혼들로서, 물리적 세계에서 살아 온 것에 경험을 거의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떠나기로 하는 그들의 선택입니다; 그들의 사심없는 행동을 통해서 이 세계의 나머지 사람들에게 동정심의 키를 넘겨주기 때문에 그들에게 경의를 표하세요. 그들의 사심없는 떠남의 행동을 통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영혼의 성숙도를 받아들일 수 있는 기회를 그들이 줍니다. 이 영혼의 성숙도는 여기에 남아서 고등 주파수속으로 이동해서 풀타임으로 살 수 있도록 희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영혼과 고등 자아가 물리적 용기속으로 완전히 정박할 때, 그러면 그 영혼에 의해서 달성했고, 그리고 영혼 가족, 영혼 범주(모나드, monad)에 의해서 저장된 선물들과 은총들을 가져다 줄 수 있고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고등 주파수를 완전히 마스터한 사람에게는 명확해지기(manifest) 위한 창조력과 능력에 제한이 없고 내부 공간들을 통해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고 다른 세계들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같은 사람에 대해서는 어떻게 먹고 입고 또는 거주처를 찾는 것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어떤 것이나 즉시로 창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 전환의 시기 동안 완전히 마스터가 되는 것에 명확(manifest)하게 되기 위한 당신의 진정한 바램이 있다면, 우리는 그것에 관해서 헌신, 집중, 의향, 그리고 당신의 완전한 주의력과 함께 동행하길 제안합니다. 핑계와 주저함의 시간은 끝났습니다.

얼마 간의 독자들에게는 이 메세지가 두려움을 일으킬지도 모르는 것에 대해서 우리는 이해합니다. 낡은 에너지의 이 유물들이 지금 드러나고 있다고 이해하세요. 따라서 당신들이 그것들을 인정할 수 있고, 동정심을 통해서 당신 자신을 사랑하고, 그리고 저항속에 있거나 이 낡은 에너지들을 계속 유지하기 위한 어떠한 더 이상의 필요를 방출하세요. 두려움이 앞으로는 당신들의 결정과 마스터가 되기 위한 이동을 통제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의 자연스러운 기능으로 분류될 것이고 몸체에 대한 경고 시스템으로 될 것입니다.

마스터가 되는 것은 그 영혼이 물리적 용기에 거주하고, 그리고 그 몸체가 빛의 몸으로 정제되고 변환됨으로써 에너지들의 어울림이 있게 될 것을 인정하는 것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현재의 몸을 버리고 전환기간의 대부분이 완료된 후에 다시 돌아오도록 선택하였다면, 무능력으로 인해서 당신 자신을 판단하지 마세요. 당신들 각자가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에 대해서 서로 다른 목적과 이유를 갖고 있습니다.

당신의 여정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거나 또는 다른 사람들이 달성하고 못하고에 대해서 판단하는데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각자는 존재의 제단(the altar of being)과 그들 자신의 개인적인 타이밍에 따라 제공되는 그들 자신만의 선물들을 갖고 있습니다.

빛의 몸속으로 전환이 최종적으로 발생했을 때, 하나의 몸 또는 적어도 당신이 태어났던 특정 몸속에 거주할 필요가 더 이상 없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새로운 세상속에서 창조할 수 있는 목적에 맞는 세련된 물리적 용기를 창조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물리적 세계속에서 창조하고 일하기 위해서, 당신은 창조의 에너지들을 정박하기 위한 손과 발, 근육과 건, 뇌와 가슴이 필요하고,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몸을 역시 떠날 수도 있고 당신이 몸이 필요가 없는 빛의 세계로 되돌아 올 수 있습니다.

몸체와 이를 태어나게 해서 몸체에 물질을 공급한 지구가 아주 오랫동안 남용과 거부의 대상이 되어 왔습니다. 몸체와 행성이 정복되고 강탈되고 약탈되는 대상이 되어왔습니다. 그들의 각종 기관들, 특히 대부분이 그들의 종교를 통해서, 사람들이 졸업해서 영계로 몸이 없는 생을 희망하도록 장려되어 왔습니다.

그 몸은 부패되고 소멸되어야 하는 것으로 생각되어 왔습니다. 영혼이 몸을 떠날 때, 물리적 용기가 소멸되고 불, 공기, 물을 배출하면서 흙으로 되면서 기본 요소들로 돌아오는 것이 자연스러운 것이라고 우리는 당신들에게 말합니다. 몸을 활기 띠게 하는 것이 주변의 다른 어떤 방식이 아닌 영혼이라고 우리는 당신들에게 상기시켜 드립니다. 당신들은 몸이 아닙니다(NOT); 당신들의 영적 몸체는 광활하고 그 속에서 물리적 용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죽음이나 전환의 주제에 접근하면서, 이 새로운 관점이 수 세기를 통해 그렇게 두려워 했던 죽움의 출입구에 대해서 새로운 사고방식을 가져다 줍니다. 자신들에게만 돌아가는(service-to-self) 소수의 개인들의 이익을 위해서 죽음이 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통제하기 위해 궁극적인 위협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그들은 타인들에게는 그 지식을 거부하면서 그들의 우주법칙의 지식을 사용하는데 몰두하였습니다. 음모와 통제의 거대한 썩은 내 나는 망(web)이 풀어지고 드러나기 때문에, 죽음이라는 언급에 두려워 하고 움츠려야 하는 필요성을 방출하는 시간입니다. 영혼은 임무를 완수하고 어떤 특정 생애 동안 겪기로 원했던 경험들을 쌓았을 때 물리적 몸체를 뒤로 하고 단순히 떠납니다. 그것이 되었을 때, 그것이 되고 그 영혼은 떠납니다. 슬퍼할 필요가 없고, 비록 짧거나 길 수도 있더라도 오히려 잘 살아온 한 생에서 축하가 있어야 합니다.

친애하는 이들이여, 만약 당신이 어떠한 감정도 느낄 수 있다면, 당신의 슬픔을 느껴보세요. 이것을 통과하고 떠나간 이들을 위해서가 아닌 당신 자신을 위해서 슬퍼하는 것을 깨달으세요.

그들은 치유학에서의 전문가들에 의해서 섬머랜드(역주: Summerlands, 마법과 유사한 종교에서 목가적인 사후세계)에서 보살펴지고 있습니다. 아니오, 당신들은 변화에 대한 저항의 호주머니들이 표면에 나타나고 드러남에 따라서 슬퍼하고 흐느낍니다.
당신들의 약함으로 비롯된 불신에서 외면하지 마세요. 그렇지만 당신 자신의 이 부분이 완전한 당신 존재속으로 동정심을 통해서 받아들여지고, 사랑받고, 그리고 통합될 필요가 있습니다. 모든 경험들은 값진 것입니다. 각 영혼들이 겪고 있는 모든 경험들은 인류 전체의 이익을 위해서 입니다.

떠나간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남아 있는 사람들을 도와주세요. 당신들의 자비와 동점심을 통해서, 많은 이들이 그들의 두려움을 통과하고 역시 다른 사람들을 위한 동정심으로 움직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낡은 것은 더 이상 지원할 수 있는 구조나 기반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남아 있지 않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목적이 남아 있는 것이라면, 내면에서 숨어 있는 모든 것을 방출하고 현재 살면서 새로운 목적과 함께 새로운 존재로 완전히 변환하고자 하는 그 의도를 껴 앉으세요.

많은 것들이 여전히 변화되고 있습니다. 전환 기간의 길이가 살고 있는 사람들에 의해서 결정되게 될 것입니다. 일어나는 모든 것들은 여기 육화한 영혼들의 완전한 동의속에서 일어나고 있고, 이것은 단지 이 세계의 상승보다는 더 커다란 목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천상의 에너지를 지표면과 물리적 세계속으로 정박하는 마스터들입니다. 이것은 이전에 결코 달성되지 않았던 위업입니다. 이 일이 달성되기 위해서 얼마간의 사람들의 희생과 변화가 필요하고, 몸을 떠난 사람들을 포함해서 여기 있는 모든 사람들은 이 거대한 과업에서 그들의 부분 역할에 대해서 영광스럽게 되고 사랑받을 것입니다.

우리가 당신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사랑하듯이, 당신 자신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사랑하세요,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이 빛의 세상에서 공유하는 통일된 의식을 실현하고 경험하는 길을 쉽게 하기 위해서 동정심의 에너지들과 자비의 특성을 허용하세요. 당신들은 물리적 행성 속으로 이 정제된 주파수를 정박하는 과정에 있고, 이것때문에 당신들은 진정으로 축복받았습니다.

당신 자신과, 당신 세계와 그녀의 지저와 지표면에서 살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해서, 가서 평화와 내면에서의 사랑을 탐구하세요. 당신들은 하나입니다. 우리 말속에 담겨 있는 진실을 느껴보세요, 주파수들과 내면에서의 신성한 기하에 대한 암호를 푸시고, 당신들이 무엇인지에 대한 진실, 모두 마스터들인 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당신들 각자는 전체(Whole)에 대해서 소중하고 필요합니다. 그리고 당신들이 커다란 일을 할려고 여기에 있습니다. 출발하시고, 많은 세상들, 별들, 은하들 그리고 지역우주들을 통해서 주시하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당신들이 마스터라는 것이 살아 있는 증명이 되게 하세요. 그들의 눈들이 당신들의 모든 움직임들을 경외심과 경이로움으로 지켜보면서 당신들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을 사랑합니다.
We love you.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