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승리 계약해지, 앞으로 어떻게 될까

승리 계약해지, 앞으로 어떻게 될까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3.14 01: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리 계약해지 (사진=YTN)
승리 계약해지 (사진=YTN)

승리 계약해지 공식입장
승리 계약해지 YG 깊이 반성하고 있다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승리 계약해지 소식이 전해져 주목을 받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가 최근 강남 클럽 아레나에서 투자자를 상대로 성접대를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승리에 대해 계약해지 조치를 취한 것.

승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12일 승리의 은퇴 발표 이후, 승리의 요청을 수용해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회사로서 좀 더 철저하게 관리하지 못한 점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사과를 전했다.

끝으로 "대대적인 체질 개선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회사 모든 임직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승리 계약해지로 승리가 속했던 그룹 빅뱅은 4인조가 됐다.

계약해지 한 승리는 폭행, 마약, 경찰 유착 등으로 광역수사대로부터 수사를 받고 있는 클럽 버닝썬에서 사내이사로 활동을 해왔다. 사건이 논란이 일자 사임을 했다. 하지만 그 후에도 승리는 성접대 의혹 보도로 인해 경찰의 수사 결과 피의자 신분이 되면서 대중들의 분노는 극에 달했다.

이 영향으로 YG엔터테인먼트 주가는 최근 2천억원 가까이 증발하기도 했다. 이에 승리는 더 이상 소속사 및 주위에 피해를 주기 싫다면서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으며 소속사와 계약해지를 했다.

승리는 14일 조사를 위해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한다. 

[다음은 YG의 승리 계약해지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승리가 참여했다는 클럽의 폭행사건을 시작으로, 갖가지 의혹과 논란이 계속 불거진 가운데 팬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머리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지난 12일 승리의 은퇴 입장 발표 이후, YG는 승리의 요청을 수용하여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했습니다.

YG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회사로서 좀 더 철저하게 관리하지 못한 점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YG는 대대적인 체질 개선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회사 모든 임직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