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허현, 악성 허위 사실에 엄격한 법적 대응

허현, 악성 허위 사실에 엄격한 법적 대응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3.13 03: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현 (사진=에이전시 가르텐 공식SNS)
허현 (사진=에이전시 가르텐 공식SNS)

허현 공식 입장, 정준영과 전혀 관계 없다
허현 정준영 카톡 대화방 참여하지 않아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모델 허현 측이 불법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한 혐의로 입건된 정준영과의 카카오톡 대화방에 참여하지 않았다는 입장을 밝혔다.

허현의 소속 에이전시 가르텐은 1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재 논란인 모 연예인 카카오톡 대화방과 관련, 가르텐 모델 허현이 포함돼 있다는 의혹이 있는 가운데 가르텐 허현은 전혀 친분도 없으며 본인과 전혀 관계없는 일임을 말씀드립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허현 측은 "더불어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나 악성 게시물과 댓글로 명예를 훼손하고 피해를 주는 사례에 관해서는 엄격하게 법적 대응할 것이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고 전했다. 

지난 11일 'SBS 8뉴스'는 정준영이 여성과의 영상을 불법으로 촬영했고, 룸살롱에서도 여성들과 신체 접촉 영상을 찍어 모바일 메신저 단체 대화방에 수시로 공유했다고 보도했다. SBS는 지난 2015년부터 약 10개월 동안의 모바일 메신저 대화 내용을 통해 이같이 파악했다고 했다. 피해 여성은 10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영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이날 정식 입건됐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빅뱅 멤버 승리의 성접대 의혹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정준영의 혐의를 확인했다.

[허현 소속 에이전시 가르텐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이전시 가르텐입니다.

현재 논란인 모 연예인 카카오톡 대화방 관련해 가르텐 모델 허현이 포함되어 있다는 의혹이 있는 가운데, 가르텐 허현은 전혀 친분도 없으며 본인과 전혀 관계없는 일임을 말씀드립니다.

더불어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나 악성 게시물과 댓글로 명예를 훼손하고 피해를 주는 사례에 관해서는 엄격하게 법적 대응할 것이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