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영철 필리핀 데뷔, 엄청난 호응

김영철 필리핀 데뷔, 엄청난 호응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3.12 19: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철 필리핀 데뷔 (사진=tvN)
김영철 필리핀 데뷔 (사진=tvN)

김영철 필리핀 데뷔 무대 완벽
김영철 필리핀 데뷔 성공적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김영철 필리핀 데뷔 무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서울메이트2'에서는 산다라박과 김영철의 필리핀 방송 데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영철은 산다라박과 함께 필리핀판 '토토즐(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같은 생방송 쇼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앞서 필리핀 여행 첫날 점심식사 자리에서 산다라박의 즉석 제안으로 김영철의 필리핀 방송 데뷔가 성사됐다.

데뷔 당일. 김영철은 산다라박과 함께 필리핀 방송국으로 향했다. 산다라박은 김영철의 일일 매니저로 분해 이것저것을 챙겼다. 그는 메이크업 팀에게 김영철을 "한국에서 유명한 슈퍼스타"라고 소개했다.

김영철은 무대에 오르기 전 생방송이라는 사실에 조금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막상 무대에서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자신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김영철은 "따르릉 따르릉, 아임 유어 꾸야(오빠)"를 열창했다. 마성의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중독된 필리핀 현지 방청객들은 한국에서는 보지 못했던 엄청난 호응을 보냈다. 무대를 본 산다라박은 "오늘 완전 초토화됐다. 다 죽였다"며 성공적인 필리핀 데뷔를 칭찬했다.

김영철 필리핀 데뷔 무대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한편 산다라박은 한국에서 데뷔 전 필리핀에서 활동했다. 그는 당시 '산다라박 신드롬'을 일으키며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