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2:40 (금)

본문영역

정준영, 연예계 활동 치명타

정준영, 연예계 활동 치명타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3.11 22: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준영 (사진=SBS)
정준영 (사진=SBS)

정준영 불법 촬영된 영상 공유
정준영 영상 단체 대화방에 수시로 올려
정준영 소속사 사실 확인 중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가수 정준영이 동료 연예인과 지인들이 있는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 불법 촬영한 동영상을 올렸다는 보도가 나왔다.

'SBS 8뉴스'는 11일 "승리와 연예인 및 지인들이 함께 이야기를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입수했고 그 중 한 유명 연예인이 성범죄를 저질렀다고 볼 수 있는 내용이 담겨 있었다"며 "더이상의 피해를 막기 위해 실명을 밝히기로 했는데 그 연예인은 가수 정준영이었다"고 보도했다.

SBS에 따르면 정준영은 복원된 카카오톡 대화 내용에서 친구와 지인 등에 성관계 사실을 자랑하며 불법 촬영된 영상을 공유했다. 또 룸살롱에서 여성들과 신체 접촉 영상도 찍어 단체 대화방에 수시로 공유했다.

소속사 측은 이와 관련해 "본인에게 사실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정준영은 현재 미국에서 예능 프로그램 촬영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정준영이 현재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들 측은 사실 여부 확인에 나섰다. tvN '짠내투어' 관계자는 "정준영에 대한 보도를 접하고 현재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예능 프로그램인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관계자도 "정준영 관련 보도를 막 접한 상황"이라며 "사실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정준영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tvN 예능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관계자 역시 이날 "정준영 관련된 보도를 방금 접하고 사실을 확인하고 있다"며 "현재 제작진이 촬영 차 미국에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정준영은 지난 2016년에도 여자 친구의 신체를 촬영한 혐의(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로 피소돼 검찰 수사를 받은 바 있다.

당시 정준영은 "장난삼아 여자친구의 동의를 받고 촬영한 뒤 즉각 삭제했다"고 주장했고, 이 사건을 수사한 서울동부지검은 정준영에 대해 '혐의 없음' 결론을 내렸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