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채림 이혼설 부인, 무슨 일 있었나

채림 이혼설 부인, 무슨 일 있었나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3.11 15: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림 이혼설 부인 (사진=싸이더스hq)
채림 이혼설 부인 (사진=싸이더스hq)

채림 이혼설 부인 논란 일축
채림 이혼설 부인, 사실 무근
채림 이혼설 부인,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리겠다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배우 채림이 중국 매체가 제기한 이혼설을 전면 부인했다.

채림이 소속사를 통해 자신을 둘러싼 '이혼설' 논란을 일축했다. 11일 채림의 소속사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중국발 이혼설에 대해 "본인 확인 결과, 전혀 사실무근"이라며 가오쯔치와의 이혼설을 부인했다.

채림 이혼설 관련 채림 측은 "이에 대응할 가치가 없다 판단됐으나, 국내로까지 기정 사실화 돼 보도가 되고 있어 이를 바로 잡기 위해 공식 입장을 전한다"며 "많은 관심 감사드리고, 곧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중국 시나연예는 채림이 SNS 웨이보 계정의 글을 대부분 삭제하고 팔로우를 모두 끊었다고 보도했다. 또한 한 관계자는 채림과 가오쯔치가 지난해 말 이미 이혼했다고 폭로하며 두 사람의 이혼설에 힘을 실었다. 

채림 이혼설 부인으로 채림 가오쯔치 부부를 둘러싼 논란은 일단락 될 것으로 보인다. 채림은 지난 2014년 10월 가오쯔치와 함께 결혼했다. 두 사람은 중국 드라마 '칭딩아이칭하이(情定愛琴海)'를 통해 연인 관계로 발전, 한국과 중국 양국에서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혼설을 부인한 채림은 1992년 MBC 청소년 드라마 '사춘기'로 데뷔한 뒤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했다. 2000년대 중반부터는 중국어권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활동 중이다. 지난해 9월 SBS '폼나게 먹자'에 출연해 국내 팬들에게 근황을 알린 바 있다.

[다음은 채림 이혼설 부인 관련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후너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중국 매체를 통해 보도된 소속 배우 채림의 기사와 관련해 본인 확인 결과, 전혀 사실무근 임을 밝히는 바입니다.

이에 대응할 가치가 없다 판단되었으나, 국내로까지 기정 사실화 되어 보도가 되고 있어 이를 바로 잡기 위해 공식 입장을 전합니다.

많은 관심 감사드리고 곧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