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인나 이동욱, 심쿵 로맨스 '너무 잘 어울려'

유인나 이동욱, 심쿵 로맨스 '너무 잘 어울려'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3.07 16: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인나 이동욱 (사진=tvN '진심이 닿다')
유인나 이동욱 (사진=tvN '진심이 닿다')

유인나 이동욱 달달한 로맨스 화제
유인나 이동욱 '진심이 닿다' 키스신 심쿵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진심이 닿다' 유인나 이동욱의 달달한 로맨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극본 이명숙, 최보림/ 연출 박준화/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유인나)이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이동욱)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다.

6일 밤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9화에서는 달달한 연애를 이어가는 오진심(유인나)과 권정록(이동욱)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권정록은 오진심의 악플을 보고 자신의 일처럼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 오진심의 웃음을 유발했다. 오진심은 "사람들이 이래서 연애를 하나보다. 날 걱정해주고 챙겨주는 사람이 있으니 너무 좋다"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권정록 역시 야근하는 자신을 위해 야식을 챙겨온 오진심을 보자마자 기습 키스를 해 오진심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오진심은 권정록에게 로펌에 들어온 이유가 촬영 때문임을 털어놓으려 했다. 하지만 매니저 공혁준(오의식 분)이 비밀리에 진행해야 하는 프로젝트라며 말렸다.

오진심은 권정록에게 "아직 말 못 한 게 있다"며 운을 뗐지만 결국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그런 그에게 권정록은 "말하지 않아도 괜찮다. 그게 오진심 씨를 위한 일이면 백 번이고 천 번이고 그렇게 해도 된다"며 오진심을 따뜻하게 안아줬다.

'진심이 닿다' 측은 7일 방송을 앞두고 이동욱, 유인나의 '스윗 홈 데이트'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 속 이동욱은 연인 유인나의 집 앞에서 잔뜩 긴장한 모습이다.

초인종을 누르기 전 긴장감을 해소시키려는 듯 숨을 몰아 쉬고 있는 이동욱의 모습이 포착됐다. 그 어느 때보다 떨려 하는 그의 모습에서 반전 매력이 폭발한다. 더욱이 일할 때와는 달리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품 안에 유인나에게 선물할 꽃다발을 소중하게 안고 있는 그의 모습이 레벨 업한 이동욱을 예고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