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전현무-한혜진 결별…예견 된 일?

전현무-한혜진 결별…예견 된 일?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3.06 22:26
  • 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현무 한혜진 1년여 열애 끝 결별
전현무 한혜진 결별, 공식입장 공개

전현무 한혜진 결별 (사진=MBC)
전현무 한혜진 결별 (사진=MBC)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전현무, 한혜진이 1년여 열애 끝에 결별했다. 

전현무의 소속사 SM C&C와 한혜진의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입장을 내어 "최근 두 사람이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 (금)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한다"고 덧붙였다.

SM C&C는 여기에 더해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나 혼자 산다' 측 역시 전현무, 한혜진의 하차 의사를 존중한다는 뜻을 밝혔다.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각자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요청으로 인해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면서 "당분간 저희 제작진은 두 회원의 빈자리를 공석으로 둘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나 혼자 산다'를 아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건강하고 즐거운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무지개 회원들과 저희 제작진은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1인 가구 연예인의 일상을 살펴보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 친분을 쌓았고, 지난해 2월 언론 보도로 열애 사실이 공개된 바 있다. 지난해 12월 두 사람의 결별설이 한 차례 불거졌으나, 양쪽 모두 결별을 부인했다.

한혜진은 2018 MBC 방송연예대상 수상소감에서 전현무에게 고마움을 표해 일각에서 제기된 결별설을 다시 한번 부인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공개 열애 1년여 만에 연인에서 동료로 돌아가게 됐다.

<다음은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되었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금)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합니다.

전현무 씨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한혜진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한혜진 씨와 전현무 씨는 결별 후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3월 8일 금요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모델, 방송인 한혜진으로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