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수정에 쏠리는 시선

임수정에 쏠리는 시선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3.04 20: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수정 (사진=킹콩 by 스타쉽)
임수정 (사진=킹콩 by 스타쉽)

임수정 2년 만에 드라마 복귀
임수정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출연 확정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배우 임수정이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출연을 확정했다.

이 작품은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다.

먼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넓고 깊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임수정은 업계 1위 포털사이트 '유니콘'의 서비스 전략 본부장 '배타미' 역을 맡는다. 이기는 걸 좋아하고 이기는 데에 자신 있는 승부욕이 강한 캐릭터다.

이기는 방법을 쓰면서도 나름 윤리적인 과정을 거치고자 끊임없이 자기 검열을 하며 치열하게 살았다. 그러나 어느 순간 성취감이 달콤하지 않고, 룰을 어겨가며 얻은 성공에 회의가 밀려온다. 그리고 연애보단 일이 더 좋았던 인생에 '박모건'이란 남자가 들어온다.

당당하고 자신 있게 원하는 일을 성취해가는 여자들의 이야기와 매력적인 남자들과의 로맨스, 그리고 적어도 하루에 한번은 열어볼 정도로 친숙하지만 어떤 드라마에서도 다루지 않았던 포털사이트 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벌어지는 리얼한 이야기가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WWW'의 재미 포인트.

여기에 이름만으로도 신뢰감이 생기는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의 찰떡 캐스팅은 벌써부터 믿고 꼭 봐야하는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솟아오른다. 최근 대본연습을 마쳤고, 곧 첫 촬영에 돌입해 작품의 퀄리티에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다.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쓸쓸하고 찬란한 신- 도깨비'와 '미스터 션샤인' 등 tvN 최고의 흥행사를 만들어온 화앤담 픽쳐스가 제작을 맡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