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유재석, 강호동, 소녀시대 등 연예인 중소기업 응원메시지 보내와!

유재석, 강호동, 소녀시대 등 연예인 중소기업 응원메시지 보내와!

  • 기자명 황권선
  • 입력 2011.05.17 08: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23회 중소기업 주간을 맞아 중소기업 응원 릴레이 캠페인

“중소기업 여러분 힘내세요!! 여러분은 대한민국의 희망입니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지는 중소기업 fighting!!”
유재석, 강호동, 수애, 손예진, 소녀시대 등 국내외로 사랑받고 있는 영화인, 개그맨/MC, 가수 등 연예인 32명이 중소기업 사랑과 응원을 담은 메시지를 최근 중소기업청에 보내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중소기업 사랑 응원 메시지는 제 23회 중소기업 주간을 맞아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과 사회적 공감대를 마련하고자 김동선 중소기업청장이 연예인 대상으로 중소기업 사랑과 관심 독려 요청에 대한 화답으로 알려진다.

김동선 청장은 “청년 취업난은 지속적으로 심화되는 반면 중소기업은 인력이 없어 힘들어 하는 상황에서 대중들에게 많은 영향을 끼치는 사회적 공인으로서 연예인들의 자발적인 중소기업 응원 메시지 동참은 큰 의미가 있다”고 감사를 표했다.
중소기업청은 이번 연예인의 중소기업 응원 메시지와 중소기업 인식개선 UCC 공모전 수상작을 중소기업청 페이스북(http://facebook.com/bizinfo1357)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공개하고, 중소기업에 대한 응원참여와 확산을 함께 하는 “중소기업 응원 릴레이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 응원 릴레이 캠페인”은 5월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중소기업청 페이스북에서 실시되며, 일반인들이 방문하여 연예인들과 함께 중소기업에 대한 응원과 관심의 메시지를 덧글로 남기고, 입소문 내는 캠페인이다. 다양한 응원메시지에 참여하신 분 중 총 72명을 선정하여 아이패드, 디지털카메라, 온누리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중소기업청 박치형 대변인은 “연예인들의 중소기업 응원은 이름의 크기가 아닌 가능성의 크기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중소기업 경쟁력과 가능성에 대해 새롭게 인식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