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시원, 대학 때 캠퍼스 커플 경험 있어

이시원, 대학 때 캠퍼스 커플 경험 있어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2.22 01: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시원 연애 경험은?
-이시원 남자친구 생기면 공개 할 생각

이시원 (사진=tvN)
이시원 (사진=tvN)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인생술집' 이시원이 연애 경험을 언급했다.

2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는 최근 인기리에 종방한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특집으로 박훈, 한보름, 이시원, 찬열이 출연했다.

이날 이시원은 자신의 수식어 '뇌섹녀' '멘사 회장딸'에 대해 "작년에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창의적으로 문제를 풀면서 뇌섹녀 별명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시원은 이어 "아버지가 전 메사 회장님이시다. 저도 어릴 때부터 뭔가 불편하게 있으면 바꾸고 싶은 생각이 강했다. 그래서 꾸준히 특허출원을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이시원은 학창시절 인기가 많았냐는 MC들의 질문에 "적당히 있었다"고 답했다. 이시원은 CC(캠퍼스 커플) 경험이 있느냐는 질문에 "누구나 대학을 가면 연애를 하고 싶어하지 않나. 대학때 CC도 했다. 상대는 경영학과 학생도 있었고 다른 과도 있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시원은 "경영대는 남학생이 많았는데, CC를 하다 헤어지면 여학생들이 학교를 그만두더라. 그게 너무 안타까웠다. 그래서 저는 헤어져도 꿋꿋하게 학교를 다녔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시원은 또 배우 생활을 하며 남자친구가 생기면 공개연애를 할 생각이 있느냐는 질문에 "남자친구가 생기면 굳이 숨기지 않을 것 같다. 막는다고 막을 수 있을 것 같지 않다"고 답했다.

한편 이시원은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현빈(진우)의 전 처이자 박훈(차형석)의 아내인 소아과 의사 이수진역으로 열연했다. 이시원은 학창시절 전교 1등을 도맡고 서울대 경영학을 전공한 후 서울대 대학원 진화심리학 석사를 거친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