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류지혜 공식사과, 순간의 실수

류지혜 공식사과, 순간의 실수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2.20 16: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지혜 공식사과 술 마시고 실수
-류지혜 공식사과 너무 죄송하다

류지혜 공식사과 (사진=류지혜 인스타그램)
류지혜 공식사과 (사진=류지혜 인스타그램)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레이싱모델 출신 BJ 류지혜가 과거 낙태한 적이 있다고 폭로한 지 하루 만에 공식 사과했다.

류지혜는 20일 아프리카TV를 게시판을 통해 "안녕하세요. 죄송해요. 이런 제 방송을 보시는 분들께"라며 "다시 생각해보니 그 당시 감정이 격해져서 옳지 않은 표현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류지혜는 "이번 일에 대해서는 제가 술을 마시고 실수를 한 점을 인정한다. 너무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류지혜는 "이영호는 순수한 시절에 너무 깊이 사랑했던 사람이다. 우리는 서로에게 첫사랑이었다"며 "나도 모르게 내 가슴에 그 마음이 남아있었던 것 같다. 그래서 술 취하면 의도치 않게 언급을 하게 된다. 이후에는 또 후회를 하게 되고"라고 고백했다. 류지혜는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진심을 다해 사과드린다. 죄송하다"고 사과를 전했다.

앞서 류지혜는 공식사과 전 지난 19일 개인방송 진행 중 "8년 전 이영호와 교제 당시 낙태 수술을 했다"고 주장해 파문을 일으켰다. 논란이 확산하자 전 프로게이머 이영호가 직접 "8년 전 (류지혜와) 사귄 건 맞지만 임신 확인도 못했고, 낙태했다는 통보만 받았다"고 해명했다.

이후 두 사람의 공방은 폭로전을 벌이는 양상으로 이어졌고 류지혜는 자신의 SNS에 극단적인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에 서울 강남경찰서가 신고를 받고 출동했으나 류지혜의 건강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