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5 09:09 (목)

본문영역

고현정, 장하란 두려움에 떨게 만들어

고현정, 장하란 두려움에 떨게 만들어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2.20 03: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현정 눈물
-고현정, 장하란 심장 내 동생 것

고현정 (사진=KBS2)
고현정 (사진=KBS2)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동네변호사 조들호2' 고현정이 장하란의 심장을 가르키며 "그 심장 내 동생 것" 이라 말했다.

19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 19회에서는 눈물을 흘리는 이자경(고현정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왜 하필 나를 데리고 왔냐"는 국종희(장하란 분)의 말에 이자경은 "정말 알고 싶어? 내 기억에 넌 언제나 파리한 얼굴에 걷는 것조차 힘들어했던 애였어. 그러던 네가 뛰기 시작했다? 아주 힘차게. 어떻게 그게 가능했을까?"라며 눈물을 훔쳤다.

이어 이자경은 "지금 네 가슴 속에서 뛰고 있는 그 심장, 누구 건지 너 알아? 내 동생 심장이야. 건강하게 뛰던 내 동생 심장"이라고 밝혔다. 장하란은 "나 정말 몰랐어. 그땐 너무 어렸어"라고 충격을 받았다.

이자경은 "네 몸 속에 있는 심장, 동생과 여기를 오고 싶었다"며 심장이 뛰는 모양의 손동작을 그려보였다. 이어 "그 심장소리가 '언니 나 아직 살아있어 언니 잘 있지? 걱정하지마'라고 말하는 것 같다"고 말해 국종희를 두려움에 떨게 만들었다.

이자경은 "널 데리고 있을 거다. 내 동생이니까"라며 "국일을 건드리는 사람들 그냥 두고 보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해 이자경이 앞으로 어떤 방식으로 국일그룹을 지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