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승리 꼼수논란, 무슨 일인가 보니

승리 꼼수논란, 무슨 일인가 보니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2.19 18: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리 꼼수논란 의혹 제기
-승리 꼼수논란 유리 홀딩스 대표 사임

승리 꼼수논란 (사진=승리 인스타그램)
승리 꼼수논란 (사진=승리 인스타그램)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승리 꼼수 논란 의혹이 제기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SBS funE가 파악한 등기부등본에 따르면, 승리는 지난 13일 유리홀딩스 대표에서 물러났다.

승리의 영어 이름을 따서 설립됐던 이 회사는 2016년부터 사업가 유 모씨와 함께 승리의 이름을 한 글자 씩 따서 유리 홀딩스로 법인명을 바꾸고 공동 대표 체제로 운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양현석 대표가 지난달 밝힌대로 승리의 군 입대를 앞두고 운영하고 있던 사업체 법인에서 손을 뗀 것으로 파악된다. 양현석은 "현역 군입대가 3~4월로 코앞에 다가오면서 군복무에 관한 법령을 준수하기 위함이다. 그의 이름이 등재돼 있는 모든 대표이사와 사내 이사직을 사임하는 과정 중에 있는 것으로 확인했다"고 전했다.

일각에서는 승리의 유리 홀딩스 대표 사임이 폭력, 마약, 경찰 유착 등의 의혹을 받고 있는 클럽 버닝썬과 뒤늦게 선을 긋는 것이라고 보고 있으며 '꼼수논란'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승리는 당초 클럽 버닝썬의 홍보를 맡았을 뿐 운영에는 전혀 개입한 적이 없다고 말한 바 있다. 꼼수 논란 의혹에 승리가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주목된다.

한편 승리는 지난 16, 17일 서울에서 단독콘서트를 열어 입대 전 팬들과의 마지막 만남을 기념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처음 논란이 있었을 때 책임감 있게 행동하지 못했다"며 "유명인으로서 제 한마디 한마디에 깊고 신중한 모습을 보였어야 했다"고 사과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