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0:38 (금)
실시간

본문영역

류지혜 이영호, 주목받는 이유

류지혜 이영호, 주목받는 이유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2.19 08:35
  • 수정 2019.02.19 08: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지혜, 이영호 아이 낙태 주장
-류지혜 이영호 다른 입장

류지헤 이영호 (사진=류지혜 페이스북 프로필)
류지혜 이영호 (사진=류지혜 페이스북 프로필)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레이싱모델 겸 BJ 류지혜가 인터넷 방송에서 전 스타크래프트 게이머 이영호의 아이를 과거 낙태했다고 주장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9일 오전 류지혜는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 BJ 남순의 방송에 출연해 "과거 이영호 때문에 낙태를 했다"고 말했다. 방송 직후 류지혜의 발언은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갤러리를 중심으로 확산됐다.

류지혜의 발언이 논란이 되자 전 남자친구로 지목된 이영호는 즉각 자신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해명했다. 이영호는 "8년 전에 만났던 건 맞다"면서도 "류지혜가 어느 날 아이를 지우고 왔다고 하더라. 전 들은 게 없고 거기서 끝이었다. 난 (임신이) 진짜인 지도 모르겠다. 나한테 얘기한 게 없다"라고 낙태는 몰랐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영호는 "좋았던 사이니까. 누나가 잘 안 되니까 잘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는데 누나는 그게 아닌 것 같다. 술 먹을 때 마다 왜 내 이야기를 하는지 모르겠다"면서 "나를 언급한 것에 대해 사과 안 하면 이번에는 가만히 못 있을 것 같다. 진짜로"라고 말했다. 이에 류지혜는 "나 고소해라. 맞는 말이니까. 나 내친구랑 가서 낙태했다"라며 "(이)영호도 알고 있다. 어쩔 수 없었다. 나도 영호도 꿈이 있었기 때문이다"라고 했다.

한편 1989년생으로 올해 31살인 류지혜는 과거 19살 최연소 레이싱모델로 유명세를 탔다. 케이블채널 XTM 예능프로그램 '남자공감 랭크쇼 M16' E채널 '천하일색 비키니 선수단' 등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현재는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다.

1992년생인 이영호는 역사상 가장 뛰어난 커리어를 남긴 스타크래프트 게이머로 유명하다. 스타크래프트1 '브루드 워' 공식대회에서 수차례 우승을 차지했으며, KeSPA 공인 505승 202패로, 역대 통산 승률 1위를 기록했다. 현재는 게임 카테고리 등으로 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