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린, 이수사건 언급…주목받는 이유는?

린, 이수사건 언급…주목받는 이유는?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2.18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린 이수사건 언급 이목 집중
-린, 이수 악성 댓글에 속상함 호소

린 이수사건 언급 (사진=린 인스타그램)
린 이수사건 언급 (사진=린 인스타그램)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가수 린이 남편 이수의 성매매 사건을 언급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수는 최근 자신의 SNS에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아내 린에게 선물 받은 팔찌를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이에 해당 게시글이 기사화가 되자 더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고, 이에 몇몇 네티즌들은 이수에 대한 악성 댓글을 달았다.

린은 해당 댓글로 인한 속상함을 호소했다. 린은 "(사건을) 잊고 (이수를) 용서해달라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성매매)상대가 6개월 동안이나 감금당했는데 (이수가) 그걸 알고도 모른 척 한 것은 사실이 아니다"며 "성매매는 사실이지만 그속에 허위가 난무한다"라고 했다.

린은 "안보고 안읽으면 그만이라 신경쓰지 않았지만 댓글을 읽은 이상 그냥 넘어가면 속상할 것 같다"라고 댓글을 직접 단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런 날은 제 직업이 정말 싫다"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수는 지난 2009년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로 기소유예처분을 받은 바 있다. 당시 이수는 성매매 사실은 인정했으나 상대방이 미성년자였다는 사실은 몰랐다고 진술했다.

이에 린의 댓글 또한 화제를 모으며 네티즌들 간의 설전도 이어졌다. 이수의 과거 잘못을 인정했으며, 아무리 남편이라지만 이를 두둔하는 것은 잘못됐다는 입장과 없는 사실을 사실처럼 선동하는데 아닌 것은 아니라고 하는 린을 응원한다는 입장이다.

이후 린은 자신의 SNS에 "메시지와 댓글로 보내주시는 많은 위안도 따뜻하게 받았습니다. 그냥 전부 다 미안해요"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이수와 린은 지난 2014년 9월 결혼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