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최진실 딸 학교폭력, 최준희 사과 영상 보니

최진실 딸 학교폭력, 최준희 사과 영상 보니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2.15 15: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진실 딸 학교폭력 사과 영상 공개
-최진실 딸 최준희 학교폭력 진심 어린 사과

최진실 딸 학교폭력 사과 (사진=최준희 유튜브 영상)
최진실 딸 학교폭력 사과 (사진=최준희 유튜브 영상)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최진실 딸 최준희 양이 자신의 유튜브 방송에서 과거 학교폭력 사실을 인정하며 진심 어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최준희는 지난 14일 밤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사과 영상,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최진실 딸 최준희는 "본 영상은 제 잘못을 인정하고 제 과거의 언행들 때문에 많이 언짢으신 분들께 사죄 및 반성을 위한 영상입니다"라고 말했다.

최준희는 2년 전 작은 다툼으로 시작돼 싸움이 커져 학교 폭력 재판이 열렸다고 밝혔다. 그는 "페이스북에서 친구들과 함께 피해자를 욕했고 감정적으로 대처하며 SNS에 차마 입에 담지못할 언행들을 했다. 이후 서면 사과 판결이 내려져 피해자에게 서면으로 사과했다"고 설명했다.

최준희는 "이 사건 이후로 많이 실망하고 언짢으신 분들께 고개 숙여 죄송하고 사죄한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저 때문에 많은 아픔을 받았을 그 친구에게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고 고개를 숙였다.

그는 이어 "현재 저는 맹세코 그 친구에게 아무 악감정이 남아 있지 않은 상태고 그때의 행동에 대해 항상 반성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겠다. 그런 언행들을 다신 입에 담지 않으며 행동하지 않겠다고 약속드린다"고 거듭 사과의 뜻을 밝혔다.

올해 고등학생이 되는 최준희 양은 보건간호과에 진학할 예정이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1인 방송 진행자로 나선 최준희 양은 루프스병 투병 사실을 알리면서 많은 응원을 받았다.

한편 최준희는 지난 2003년 고 최진실과 야구선수 출신 고 조성민 사이에서 태어났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