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인교진, 라디오서 소이현 깜짝 편지에 눈물 흘린 사연은?

인교진, 라디오서 소이현 깜짝 편지에 눈물 흘린 사연은?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2.10 01: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교진 (사진=SBS 라디오)
인교진 (사진=SBS 라디오)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배우 인교진이 라디오 생방송 도중 눈물을 흘린 사연이 이목을 끈다.

지난달 23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러브FM(103.5Mhz)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에서 인교진이 아내 소이현의 깜짝 사연을 읽으며 눈시울을 붉혔다. 인교진은 드라마 촬영 스케줄로 자리를 비운 아내 소이현 대신 스페셜 DJ를 맡았다.

인교진은 익명의 청취자가 보낸 사연을 읽던 도중 '잔소리 많은 세 여자 사이에서 고생이 많은 우리 남편', '딸이 어설픈 왈츠를 추는 모습을 보고 눈물이 그렁그렁 해진 남편'이라는 말에 이내 사연의 주인공이 본인임을 깨달으며 눈물을 흘렸다. 이는 제작진과 소이현이 비밀리에 준비한 이벤트였던 것.

편지에는 "남편이 큰 딸 결혼할 생각에 벌써부터 눈물 흘리는 모습을 보며 다시 한 번 이 남자와 결혼하길 잘했다 생각했다"는 소이현의 속마음이 담겨 있었다. 이벤트를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인교진은 눈물에 잠긴 목소리로 남은 사연을 읽었다. 사연에 이어 나온 노래 '아빠와 함께 왈츠를'에는 눈물을 흘리며 고개를 들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인교진은 '동상이몽'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이현과 두 딸들과의 일상을 공개 '아내바보' '딸바보'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감수성이 풍부한 그는 툭하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수차례 공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