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재윤, 조은애와 결혼스토리 '눈길'

조재윤, 조은애와 결혼스토리 '눈길'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2.10 00: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택시')
조재윤 조은애 (사진=tvN '택시')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배우 조재윤과 쇼호스트로 활약중인 조은애와의 결혼스토리가 이목을 끈다.

조재윤이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했을 당시 아내 조은애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아내 조은애는 KBS 공채탤런트 출신으로 현재는 쇼호스트로 전향해 활약 중이다.

조재윤은 "그냥 알고 지내던 선후배였는데 어느 날 TV를 보다가 아내가 하는 쇼핑채널을 딱 보게 됐다. 과거엔 수수하게 하고 다녀서 몰랐는데 순간 너무 예뻐 보였다. 한 시간 있다가 바로 연락해 식사를 하자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조재윤의 적극적인 대시로 연인사이가 됐고 결국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

이어 조재윤은 "결혼하기 전에 아내에게 다이빙을 가르쳤다. 연애할 때 같은 취미가 있었으면 해서 다이빙을 가르쳤는데 아내도 완전 좋아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특별한 프러포즈를 했다. 바닷속에서 아내의 호흡기를 빼고 '결혼할래? 안할래?'라고 물었고 결국 승낙을 받았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후 바다에서 올라와 진짜 프러포즈를 했다고 말했다. 그는 "블루문이 떠있는 밤이었는데 아버지의 유품 지갑에 있던 돈으로 특별한 의미가 담긴 목걸이를 샀다. 그 목걸이를 걸어주며 '나랑 결혼할래?'라고 물었다. 여자가 그렇게 우는 것을 처음 봤다"며 감동의 눈물을 흘렸던 아내의 반응을 언급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