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필모 서수연 결혼, 영원한 사랑 약속했다

이필모 서수연 결혼, 영원한 사랑 약속했다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2.09 13: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필모 서수연 결혼 (사진=서수연 인스타그램)
이필모 서수연 결혼 (사진=서수연 인스타그램)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연애의 맛'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드디어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9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8일 이필모의 소속사 케이스타 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이필모, 서수연 커플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 등도 밝히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 인연을 맺었다. 그들은 11살이라는 나이차를 극복하고 진심을 확인하며 가상 연애에서 실제 연애로 발전했다. 이후 이필모는 자신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들을 통해 서수연을 언급, 예비 신부를 향한 애정을 거침없이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지지를 한몸에 받기도 했다.

이필모는 지난해 12월 25일 뮤지컬 '그날들' 커튼콜에서 서수연에게 깜짝 프로포즈를 했다. 그는 "내가 앞으로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 부족하지만 내가 항상 곁에 있을게"라는 로맨틱한 말을 건네며 청혼했고, 이는 방송을 타고 흘러 큰 이목을 끌었다.

결혼을 약속한 두 사람은 이후 '연애의 맛'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웨딩촬영부터 신혼집 꾸미기까지 행복한 모습을 뽐냈다.

특히 공개된 청첩장에는 '돌이켜 보면 반드시 그래야 할 운명 처럼 저 별의 시간과 공간을 돌고 돌아 결국 이렇게 만나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이것을 필연이라고 부르더군요. 필연의 시간에 초대합니다'라는 문구로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다.

한편 이필모, 서수연 커플은 결혼 후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