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3 09:24 (화)
실시간

본문영역

이승기, 장편 소설 우익의 전쟁 영화화에 적합한 연예인 1위

이승기, 장편 소설 우익의 전쟁 영화화에 적합한 연예인 1위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3.08.09 10: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른 스피드로 유괴된 어린 소녀를 찾아나서는 우익의 이야기

이승기. 사진 제공 3 park
[서울시정일보 황문권기자] 이승기가 지능적인 추적자 이미지에 적합한 연예인으로 꼽혔다.

장편소설 '우익의 전쟁' 측은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6일까지 '지능적인 추리력으로 추적자 역할에 가장 적합한 연예인은?' 이라는 주제로 성인남녀 29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이승기가 1위(46.8%, 139명) 를 차지했다. 뒤를 이어 류수영(25.25%, 75명)과 장혁(23.23%, 69명)이 다수의 표를 얻었다.

'우익의 전쟁' 측은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대중들이 생각하는 이승기 씨에 대한 이미지를 알 수 있었다. 도서 '우익의 전쟁'은 강한 추리력과 빠른 스피드로 유괴된 어린 소녀를 찾아나서는 우익의 이야기를 다뤘다. 이승기 씨는 연예계 데뷔 전 우수한 성적을 통해 수시 전형을 통해 동국대에 합격했다. 또,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학교생활로 동국대학원 국제통상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한 바 있다. 이런 점이 대중들에게 인정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류수영 씨와 장혁 씨도 현재 나란히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를 통해 성실함, 긍정적, 최선을 다하는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이런 점에서 극 중 인물인 우익의 이미지와 닮았다는 독자들이 많은 편" 이라며, "설문에 참여한 독자분들은 만약 영화화가 된다면, 이승기, 류수영, 장혁이 캐스팅 되면 잘 어울릴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전했다.

실제로 팬들은 이승기의 모습에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다. 특히, 최근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함께 한 화보 사진이 함께 소개되며 관심을 받고 있다. 하와이 트럼프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평소 반듯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가진 이승기와 함께 했다. 특히 기존 이승기가 가진 이미지와는 다른 색다른 변신을 선보였다. 화보 속에서 이승기는 가죽 재킷과 블랙 컬러 이너웨어로 시크한 남성의 매력을 뽐냈다.

한편, 도서 '우익의 전쟁'은 인간 사냥꾼과 기업 사냥꾼의 숨 막히는 추적전을 다뤘다. 장현도의 장편소설 '우익의 전쟁'은 사라진 아이를 찾아가는 여정이자 감춰진 욕망을 향한 극한의 추적전을 그렸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