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송준근 형 실족사 고백, 아픈 사연 최초 공개

송준근 형 실족사 고백, 아픈 사연 최초 공개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2.07 15: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준근 형 실족사 (사진=KBS)
송준근 형 실족사 (사진=KBS)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개그맨 송준근이 형 실족사 사실을 최초 고백했다.

8일 방송되는 KBS1 'TV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개그맨 송준근이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송준근은 우울증에 걸린 어머니와 자주 다투며 방황하던 사춘기 시절, 항상 곁을 지켜주며 위로해준 단짝친구 이정훈 씨를 찾아 나선다. 그는 이번 방송을 통해 힘들었던 어린 시절과 가슴 아픈 가정사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방송에서 송준근은 7살 때 가족과 함께 떠난 피서지에서 갑작스러운 사고로 두 살 위 형을 잃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형이 계곡에서 잠자리를 잡다가 바위의 이끼를 밟고 미끄러져 그대로 물에 휩쓸려갔다"고 말했다.

당시 형의 사고를 목격한 송준근은 깜짝 놀라 곧장 부모님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이미 숨이 멎은 상태였다고 밝혔다. 하루아침에 형을 잃은 송준근과 그의 가족은 모두 큰 충격에 빠져 정상적인 생활이 힘들었다고 한다. 그 일로 송준근의 어머니는 긴 시간 우울증을 겪었고 가족 모두 미국으로 이민을 떠났었다고 전했다.

항상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주며 밝은 모습만을 보여줬던 송중근이기에,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격려와 응원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한편 송중근이 힘든 시기를 겪을 당시 그에게 힘을 주던 친구 이정훈을 만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8일 오후 7시 40분 KBS1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