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여진구 이세영, 찰떡같은 커플 케미 설렘 자극

여진구 이세영, 찰떡같은 커플 케미 설렘 자극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2.05 22: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진구 이세영 (사진=tvN '왕이 된 남자')
여진구 이세영 (사진=tvN '왕이 된 남자')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왕이 된 남자' 여진구와 이세영이 설 맞이 스페셜 방송 본방사수를 독려해 이목을 끌었다.

거침없는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tvN '왕이 된 남자' 측이 스페셜 방송 '왕이 된 남자:궁궐대담' 방송을 앞두고 여진구(하선/이헌 1인 2역)-이세영(중전 소운 역)-김상경(도승지 이규 역)-장광(조내관 역)-윤종석(장무영 역)의 설맞이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여진구, 이세영, 김상경, 장광, 윤종석이 설을 맞아 '왕이 된 남자' 시청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여진구, 이세영은 귀여운 손 하트와 화사한 웃음으로 설 명절을 한층 환하게 밝힌다. 특히 여진구, 이세영은 따로 찍은 독사진임에도 불구하고 똑 닮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으로 찰떡 같은 커플 케미가 설렘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여진구, 김상경, 장광, 윤종석은 똘똘 뭉쳐 끈끈한 팀케미 인증샷을 남겼다. 극중 이들은 광대가 왕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비밀 결사대'. 비하인드 스틸 속 이들은 환한 웃음과 귀여운 파이팅 포즈로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든다.

한편 '왕이 된 남자' 제작진 측은 "갈수록 뜨거워지는 시청자 분들의 성원 덕분에 현장도 연일 웃음이 가득하다. 그래서 설을 맞아 시청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자 스페셜 방송을 마련했다. 코멘터리 촬영 역시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잘 마무리됐다. 오늘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왕이 된 남자: 궁궐대담'과 함께 따뜻한 설 명절이 되셨으면 좋겠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