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팬반응, 손흥민 골로 승리했다
토트넘 팬반응, 손흥민 골로 승리했다
  • 김수연 기자 <cjstk@gmail.com>
  • 승인 2019.01.3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흥민 골 토트넘 팬반응 (사진=토트넘 훗스퍼 공식 트위터)
손흥민 골 토트넘 팬반응 (사진=토트넘 훗스퍼 공식 트위터)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손흥민(토트넘)이 동점골을 터뜨리며 복귀를 화려하게 신고해 토트넘 팬 반응이 뜨겁다.

31일 오전(이하 한국시각) 손흥민은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2019 잉글리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왓포드 전에 선발 출전했다.

손흥민은 아시안컵에서 복귀한지 나흘밖에 되지 않았으나 왓포드 전에서 시종일관 에너지 넘치는 활약을 보여줬다. 후반 35분 손흥민은 리그 9호 골까지 득점하며 패배의 위기에 빠진 토트넘을 구해냈다.

상대 페널티 박스 안으로 침투한 손흥민이 흘러오던 볼을 그대로 차 골문을 갈랐다. 기세가 오른 토트넘은 곧바로 요렌테가 골을 넣어 짜릿한 승리를 거머쥐었다.

현지 언론들도 호평을 쏟아냈다. BBC는 "손흥민이 밝게 빛났다. 토트넘에서 가장 꾸준히 활약하는 선수 중 한 명이 돼가고 있다"며 MOM으로 선정했다.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도 손흥민에게 양 팀 선수 중 가장 높은 8.2점의 평점을 매긴 후 MOM으로 선정했다. 일간지 텔레그래프 역시 "손흥민은 아시안컵을 마치고 지난 주말 돌아왔음에도 불구하고 에너지 넘치게 경기를 시작했다"며 손흥민이 왓포드에겐 가장 위협적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토트넘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현지 팬들의 반응은 손흥민 찬사로 가득했다. 토트넘 팬들은 "손흥민이 오늘 밤에 변화를 가져왔다. 결국 우리가 승리했다", "손흥민이 우리를 구했다", "다시는 우리를 떠나지 마", "손흥민이 얼마를 요구하든 줘라. 그를 팀에서 떠나게 하지 마라"며 손흥민의 향한 토트넘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