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손혜원 여호와의 증인, 무슨 말?

손혜원 여호와의 증인, 무슨 말?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1.30 20:28
  • 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혜원 여호와의증인 (사진=손혜원 의원 페이스북)
손혜원 여호와의증인 (사진=손혜원 의원 페이스북)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무소속 손혜원 의원은 30일 유튜브 생방송을 자청해 "누가 제 남동생이라고 하면 속지 말고 조심하시라"고 거듭 당부했다.

손혜원 의원은 "도박하는 사람들은 주변의 모든 사람으로부터 돈을 끌어내려고 한다"며 "제 동생이 누나가 손혜원이라는 가족증명서를 보이면서 제 지지자들에게 돈을 빌렸다는 얘기를 들었다. 도박판이지 않았나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손혜원 의원은 "저와 가족이 동생과 만나지 않은 것이 한 20년 된 것 같다"며 "어머니 혼자서만 동생 옥바라지를 했다. 어머니가 4년 동안 한 달에 한 번 동생에게 가서 돈을 넣어준 것을 제가 알았다"고 동생과의 관계에 선을 그었다.

또 손혜원 의원이 대학 때까지 여호와의 증인이라는 동생의 언급에 대해선 "저의 어머니와 큰오빠와 외할머니가 여호와의 증인이지만, 저는 개신교 교인"이라며 "모새골교회 장로였고, 지금은 100주년 기념교회 교인"이라고 밝혔다.

손혜원 의원은 이어 "언론에 나오는 가짜뉴스를 다 믿지 않겠지만, 더 이상 믿을 만한 얘기가 아니다"면서 "몇 개 언론사를 상대로 민·형사 소송을 준비하고 있다"며 법적 소송 방침을 시사했다.

한편 전날 한 온라인 커뮤티니에서 손혜원 의원의 동생이라고 주장하는 이가 목포 창성장은 손혜원 의원의 것이라는 주장과 함께 "손혜원 의원이 목포시에 재산을 헌납한다면 분신자살하겠다. (하지만) 저는 그럴 기회가 없을 것 같다. 두 가지 다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