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탄 남녀 사망…함박산으로 사라졌나?

동탄 남녀 사망…함박산으로 사라졌나?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1.28 15: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사진=KBS)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동탄에서 남녀가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일명 '동탄 남녀 사망 살인사건' 용의자가 경기도 용인 함박산으로 도주한 것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경찰의 대대적인 수색에도 여전히 꼬리가 잡히지 않고 있다.

28일 화성동탄경찰서는 어제 저녁 9시 반쯤 화성시 한 다세대주택에서 남녀가 흉기에 찔렸다는 신고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여성인 A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망했고, B씨는 중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탐문수사 등을 통해 A씨의 지인인 C씨를 용의자로 특정하고 추적하고 있다. C씨는 SUV를 타고 도주했으며 해당 차량은 용인 함박산 인근에서 발견됐다. 차량은 가로수에 부딪혀 망가진 상태. 경찰은 용의자가 차량을 버리고 용인 함박산으로 도망간 것으로 보고 있다. 경찰은 밤새 용의자 수색에 나섰지만, 검거하지 못한 상황이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들과 달아난 C씨와의 관계 등은 아직 정확히 파악되지 않았다"며 "헬기를 동원해 용의자를 쫓고 있다"고 말했다. '용의자가 함박산에 있는 게 확실한가'라는 질문에는 "차를 두고 도주한 방향이 산 속으로 추정되고 있다"라며 "함박산과 산 인근까지 수색 중"이라고 답했다.

한편 동탄 남녀 사망에 대해 인근 주민은 "술 드시고 (싸우는) 일이 많아서 그런 일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구급차 오고 현장 감식차 오고 폴리스라인 치고 그러더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