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스텔라장, 매드클라운 마미손 의혹에 웃음 이유는?

스텔라장, 매드클라운 마미손 의혹에 웃음 이유는?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1.19 01: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사진=KBS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 스텔라장과 매드클라운이 만나 눈길을 끌었다.

19일 0시 25분 방송된 KBS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매드클라운과 스텔라장의 무대가 전파를 탔다.

유희열이 매드클라운에게 "매드클라운이 마미손이라는 의혹이 있다. 실제로 마미손 만나본 적 있어요?"라고 물었다. 매드클라운은 "만나본 적은 없는데 마미손에게 가야할 선물이 저한테 온 적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서 "(마미손이라는 의혹 때문에) 고무장갑 600개가 저한테 왔다. 하도 인터넷에서 매드클라운이 마미손이라는 말이 많아서 배달이 잘못 온 거다"라고 덧붙였다. 대답을 하는 내내 말을 얼버무리는 매드클라운의 모습에 유희열이 "너 지금 힘들지?"라고 말해 스텔라장과 관객들을 웃음 짓게 했다.

또 스텔라장은 지난 스케치북 출연 당시 6개 국어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는데, 그 사이 태국어까지 마스터했다고 고백하며 언어 천재의 면모를 보였다. 매드클라운과 스텔라장은 "악동뮤지션의 멤버 이찬혁이 군입대를 한 사이에 치고 들어왔다"며 성인판 악동뮤지션의 자리를 노린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매드클라운은 스텔라장만의 매력으로 랩을 꼽았는데, 이에 스텔라장은 매드클라운이 듣고 너무 좋아 충격을 받았다는 일명 '야식랩'을 공개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