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 G20 국회의장회의, 현대차 차랼지원 ‘안전한 세계’를 달린다.

서울 G20 국회의장회의, 현대차 차랼지원 ‘안전한 세계’를 달린다.

  • 기자명 황권선
  • 입력 2011.05.11 14: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 자동차 G20 국회의장회의 의전차량 전달식 개최」

서울 G20 국회의장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회의 참가 의장단의 안전한 이동을 위해 현대자동차가 차량을 지원하는 차량전달식 행사가 5월 13(금) 11시에 국회에서 개최된다.

서울 G20 국회의장회의 준비위원장인 권오을 국회사무총장을 비롯한 준비위원회 위원들과 정진행 현대자동차 사장 등이 참석하는 차량전달식 행사에서는 현대자동차가 서울 G20 국회의장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에쿠스 VS 380 30대를 협찬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제공받은 차량은 G20 국회의장회의 참가 의장단의 의전차량으로 쓰이게 되며, 서울 G20 국회의장회의의 성공적인 개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안전한 세계, 더 나은 미래(Safe World, Better Future)’라는 의제로 주요 20개국 국회의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는 ‘서울 G20 국회의장회의’에서는 주요 선진의회 간 교류 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고, 일본 대지진과 같은 글로벌 이슈에 대한 입법부 차원의 공조전략 등을 논의한다. 5월 13일(금) 11시부터 국회의사당 정현관 계단 국기게양대 앞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권오을 사무총장의 감사 인사와 정진행 현대자동차 사장의 인사, 의전차량 시승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