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구행성의 문명을 넘어 은하시대의 문을 열어-11

지구행성의 문명을 넘어 은하시대의 문을 열어-11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3.06.14 09: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담과 이브 그리고 사과의 사건

사진 나사 제공
[서울시정일보 황문권기자] 이제부터 지구의 역사로 들어 간다. 빙하시대를 거치고 아담과 이브가 본격적으로 대두 된다.

H. 지구의 역사 - 기원전75,000년으로부터 기원전11,000년까지

a. 지구의 역사 기원전75,000년~ 기원전11,000년까지

1.또 다른 빙하시대가 기원전 75,000년경에 일어났으며, 다시 한번, 인류는 적자생존으로 퇴보했는데, 비록 일부 문화들이 더 큰 정도의 진화적 발전을 획득했기 때문에 다른 것들 보다 잘 지냈지만 말입니다. 특히 한 그룹은 당신들이 크라마뇽 인간으로 부르는 자들이었습니다. 모든 종족들 가운데서 이들은 계속 진화하면서 탈 없이 생존했습니다. 결국 죽어야 했던 자들은 이 그룹으로 환생했고, 그들에게 진화적 가속을 주었습니다. 그들은 죽었을 때, 육체적 진화에서 크라마뇽인보다 덜 진화했기 때문이었습니다.

2.기원전 50,000년경에 중요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지구가 따뜻해졌고, 진화는 한창 속에 있었습니다. 엔키와 닌은 행성 영적 히라키와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로부터 다시 한번 인간 몸을 업그레이드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2.이번에는 육체적이고 정신적 진화보다 영적 진화의 목적을 위해서였습니다. 당신들 역사의 이 부분을 서술하기 전에, 잠깐 행성의 나머지 부분에 관한 사건들을 조사하겠습니다.

3.유Yu, 라마Rama, 레무리아Lemuria, 아틀란티스Atlantis, 이집트Egypt, 또 새 마야제국Mayan empire은 인간 집단을 먹이로 하는 공룡들과 다른 큰 동물들을 파괴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만나서 결정하기 위해 아틀란티스로 대표자들을 보냈습니다.

4.그들의 해결책은 큰 동물 집단의 종말을 보는 것이었고, 따라서 많은 사람들의 죽음을 초래했습니다. 이것은 지구의 신성한 계획Earth's Divine Plan에 따른 것이었습니다. 이들 큰 동물들의 죽음은 동물의 몸을 아직도 사용하고 있던 최후의 지구 시리우스인 영혼들을 해방할 것이고,

5.우리들이 신성한 계획의 다음 단계-영적 진화를 위한 크리스토스 씨앗의 도입을 위하는- 그들을 이전할 수 있게 해줄 것이었습니다.

6.이것은 그들을 행성을 관리할 수 있는 땅의 수호자로 영적으로 진화시키기 위한 52,000년, 즉 10개의 5,200년의 주기[알키온 2회전]들을 줄 것이었습니다. 이 시간 동안 그들은 완전한 의식적인 존재들이 될 것이었습니다.

7.영적히라키, 크리스토스시리우스인들, 은하연합, 시라우스 A와 니비루 위원회들은 매주기한번씩 진행을 평가하고 계속적 진화를 위한 필요한 조정들을 만들기 위해 소집되었습니다.

8.아틀란티스인들은 (그들에게 기술을 주었던 말덕Marduk의 도움을 통해) 크리스탈의 에너지를 개발했8으며, 세계 지배를 위한 그들의(말덕의) 계획을 달성하기 위한 진행 중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결실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었습니다.

9.레무리아는 그의 라이라/시리우스의 통치형태를 유지하고, 아틀란티스와 평화로운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습니다. 많은 레무리아인들이 이미 아틀란티스로부터 행성의 다른 부분들로 이주했습니다. 많은 이들은 레무리아의 다가오는 파괴에 대한 예언들을 들었고 믿었습니다. 특히 그 지역들의 일부는 오늘날 남아메리카, 멕시코, 아메리카의 북서쪽, 중앙 유럽이었습니다.

10.이제 크리스토스 업그레이드로 돌아갑시다. 공룡들의 죽음 또는 어쨌든 대부분의 죽음 이후, 지구 시리우스인 영혼들의 이전이 완료되었습니다. 그것은 일부 영혼들의 단편화로 말미암아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들 지구 시리우스인들의 많은 이들은 옮기기를 원하지 않았으며, 따라서 그들은 자신들을 단편화했고, 그것은 그들로 하여금 아직 동물 몸속에 있으면서 인간 몸속에서 삶을 경험하게 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마지막 전환을 하기 전에 인간 몸속의 생활을 맛보는 해주는 기회를 허용했습니다. 그들은 인간 몸속의 생활이 선택의 삶이라는 것을 쉽게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b.아담과 이브(아다파Adapa와 릴리스Lilith)

1.크리스토스 업그레이드는 아멜리우스Amelius 그 자신을 통해 주어졌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의 수뇌로서, 그가 우리들에게 사랑스럽게 알려져 있듯이, 그가 아담Adam 혹은 아다파Adapa가 되는 것이 자연스러웠습니다.

2.아담 아다파는 인간, 파충류, 사자인, 그리고 조인의 혈통을 모두 지니고 태어났습니다. 이것은 닌이 제공하는 난자에 엔키가 기부한 정자를 수정시켜 달성되었습니다. 이 수정된 난자는 그때 닌허사그의 자궁으로 이식되었습니다. 얼마 후 닌은 아담-아다파(아멜리우스)를 출산했습니다. 그는 완벽한 인간아기였으며, 그를 통해 두인종의 통합이 결국 달성될 것이었습니다.

3.이것은 인류가 남성적인 파충류와 여성적인 인간인 DNA를 지닌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우리가 마침내 우리자신을 받아들이고 사랑할 때, 우리는 우리자신의 - 파충류와 인간의 - 모든 측면들을 사랑하게 됩니다.

4.獅子人과 鳥人 DNA가 크리스토스 업그레이드에 추가되었는데, 빛과 어둠의 통합을 이미 달성한 두 인종으로부터 사랑의 에너지의 추가적 기폭제로 제공하기 위해서였습니다.

5.엔키와 닌은 모든 사랑하는 부모가 그렇듯이, 아낌없이 아다파를 사랑했습니다. 엔키는 자신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그에게 가르쳤으며, 엔키는 옛날에도, 지금도 극도로 높은 지식을 지니고 있습니다.

6.아다파가 두 살이 되었을 때, 그의 다른 반쪽을 태어나게 하기 위해 그로부터 정자가 채취되어 수정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릴리스Lilith로 불렀습니다. 당신들은 그녀를 이브라고 불렀습니다. 그녀의 출산의 어머니는 닌허사그였습니다.

7.둘다 완전히 의식적인 존재들이었고, 그들의 아이들도 그랬습니다. 릴리스는 이딘의 정원Garden of E. Din 에서 놀면서 아다파와 함께 성장했습니다. 이 업그레이드에 대한 가장 중요한 일은 이제 마침내 인간의 몸에만 살게 된 지구 시리우스인들의 영적 진화를 위한 길을 만들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8.우리는 또한 행성의 붉은 색, 노란 색, 갈색 인종을 위한 아담들을 창조했으며, 그들을 영적 히라키가 지시한 선택된 장소들에 배치했습니다. 아다파와 릴리스는 이딘 또는 당신들이 부르듯이 에덴의 정원에서 그들의 부모들과 머물렀습니다.

9.지구계에 태어나는 다른 모든 개인들과 같이 아멜리우스/아다파는 그가 태어날 때 자신이 누구인가를 잊어버리기로 합의했습니다.

10.그러나 그는 당신들이 지금 하는 것처럼 다시 기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와 릴리스는 플레야데스 법률에 따라 결혼했습니다. 릴리스는 그의 씨앗으로부터 나왔으므로 아다파계보에 속합니다.

11.에덴의 정원에서 나왔던 성서의 주님은 다름이 아닌 엔릴이었습니다. 뱀, 혹은 에덴의 정원의 뱀은 엔키였습니다. 뱀은 먼저 언급했듯이 엔키의 상징입니다.

c.아담과 이브 그리고 사과의 사건

1. 릴리스(이브)는 아담(아다파)에게 먹으라고 사과를 주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여자, 그리고 여자의 죄가 남자의 타락을 가져왔다는 사실을 인류에게 부각시키기 위해 교회 신부들이 성서에 써넣은 것이었습니다.

2. 이것이 일어났을 때, 교회들은 당시 세계적이던 모계제도를 없애버리려고 노력했습니다. 여신Goddess이 억압되어야만 했습니다. 그리스도의 십자가형과 같이, 사과의 사건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으며, 죄의식을 인류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교회에 의해 씌어졌습니다.

3. 로마교회 성직자들은 그때 그리스도의 피를 통해 죄로부터 인류를 면제할 수 있는 유일한 자들이 될 것이었습니다. 여기서 기록을 위해 말하겠는데, 죄란 것이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