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5 09:09 (목)

본문영역

지구행성의 문명을 넘어 은하시대의 문을 열어-10

지구행성의 문명을 넘어 은하시대의 문을 열어-10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3.06.11 15: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시 인간들은 동물들에 의해 좋은 사냥감으로 간주되었고, 그것은 그들의 위태로운 삶을 만들었습니다

사진 유투브 캡쳐
[서울시정일보 황문권기자] h.빅 캠페인 The Big Campaign

1.지구 시리우스인들의 동물의 몸으로부터 새 인간용기로 옮기는 것은 큰 도전이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이전을 원하지 않았는데, 그들이 동물의 몸을 사용하는 것에 편안해졌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동물의 본능을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졌습니다. 인간 몸의 복잡한 사용에 대처하는 것은 당신들이 손으로 치는 타이프에 익숙해졌을 때 복잡한 컴퓨터의 사용에 대처해야 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2.우리가 사용한 책략들은 당신들이 공직자를 선출할 때 사용하는 선전 켐페인과 비유할 수 있습니다. 룰루들은 이 문제에 큰 도움이 되었는데, 그들은 아직 동물 몸속에 있는 지구 시리우스인들과 대화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룰루들은 그들이 인간의 몸을 사용하는 혜택들을 이해하도록 도왔는데, 그들이 업그레이드된 혜택들의 증인이었기 때문입니다.

3.그들은 새로 이전된 영혼들에 대해 동료와 교사로서 행동했습니다. 닌도 역시 지구 시리우스인들이 이전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녀는 룰루들에게 크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그녀를 마마Mama라고 불렀습니다.

4.당신들이 보듯이, 어머니에 대한 당신들의 단어는 매우 오래되었습니다. 닌은 이 새로운 인종의 어머니였고, 그들을 기르고 보살폈습니다. 엔키는 아버지였습니다.

5.불행히, 나의 전 국민이나 파충류들은 같은 식으로 느끼지 않았습니다. 많은 이들이 그들을 값없는 노예 노동자로 보았으며, 그것은 그들의 학대를 가져왔습니다. 이것은 닌을 크게 화내게 했고, 그녀는 엔키와 함께 지구의 왕자인 엔릴에게 더 많은 권리와 보호를 그들에게 달라고 계속 탄원했습니다.

6.새 인종의 창조 직후, 약 150,000년 전에, 새로운 빙하기가 시작되었으며, 룰루들은 지구상의 많은 다른 문명들과 함께 퇴보했습니다.

7.우리들 플레야데스인들이 지구를 식민하거나 씨를 뿌린 유일한 자들은 아니었습니다. 안드로메다인들과 같은 다른 이들도 있었습니다.

8.그러나 모든 이들은 지구를 위한 우주의 신성한 계획Divine Plan에 따라 여기 있었으며,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과 영적 히라키에 의해 승인을 받았습니다. 생존이 인류의 마음에 최상의 문제가 되었으며, 따라서 아무런 영적 혹은 진화적 성장이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지구 시리우스인들을 이전시키는데 200,000년이나 걸린 이유들 중 하나입니다.

9.인간이 되는 것보다 동물로 있는 것이 훨씬 쉬웠을 시기들이 있었습니다. 당시 인간들은 동물들에 의해 좋은 사냥감으로 간주되었고, 그것은 그들의 위태로운 삶을 만들었습니다. 레무리아와 같은 어떤 문명들의 인간들은 죽음을 피하기 위해 지하에서 살아야만 했던 때가 있었습니다.

10.이것은 공룡들과 다른 큰 동물들이 떼를 지어 지구를 돌아다니고 있었을 때였습니다. 나는 여기서 어떻게 공룡들이 창조되었는지를 설명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지구가 다시 씨 뿌려졌을 때 일어났던 돌연변이를 통해 일어났습니다. 새로운 식물들이 급속히 자라는 것을 돕기 위해 보내졌던 추가적인 에너지 도입이 이미 다 자란 종들을 더 크게 만들었습니다. 그리하여 공룡들과 다른 큰 동물들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과대하게 커진 이들 짐승들은 티아마트의 파괴에서 살아남았습니다.

i.아누나키들이 인간의 딸들과 결혼하다
The Anunnaki Marry the Daughters of Men [단군신화 참조]

1.기원전 100,000년경에, 온난화가 시작되었으며, 인간들의 영적, 진화적 발전이 다시 상승했습니다. 우주비행사 아누나키들이 룰루들과 결혼하기 시작한 것은 이 시기 이었습니다.

2.이것은 일부 매우 키가 큰 사람들을 만들었는데, 왜냐하면 그들의 어린이들이 11-12피트(3.3-3.6m)의 키를 가진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의 키 유전자를 물려받았고, 또한 우리들의 키 유전자를 물려받았기 때문입니다.

3.지구의 섹스에 맛들린 아누나키[네필림/타락천사]들이 지구 시리우스인 영혼을 가졌던 룰루들과 결혼했음을 구별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그들은 동물의 영만을 가진 룰루들과 결혼하는 데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본질적으로 우주비행사들은 생각할 수 있고 지적으로 대화할 수 있는 아내를 더 좋아했습니다.

4.우리는 우리의 도착시간으로부터 기원전 100,000년까지의 기간에 대해 말했습니다. 확실히 더 많은 것들이 있으나, 나는 그것을 그 시기를 다루는 책들을 쓴 사람들에게 남겨 둘 것입니다. 나는 제라일라에게 당신들에게 그 책들의 제목과 저자들의 이름을 주라고, 따라서 당신들이 원한다면 그 정보를 찾을 수 있게 요청했습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