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지구행성의 문명을 넘어 은하시대의 문을 열어-1

지구행성의 문명을 넘어 은하시대의 문을 열어-1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3.06.05 17: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네이버 제공
[서울시정일보] 하기의 내용은 수메르지역 도서관 점토판을 해독한 내용을 토대로한 [수메르, 신들의고향]이란 책의 내용과 일치합니다.

본 기자는 최근 2013년 4월과 5월 그리고 6월 경에 사는 집 옥상에서 밤 10시 전후해 심심찮게 목격하는 UFO들을 자주 목격합니다.
또는 새벽 2시 전후해 북쪽에서 붉은색의(이는 속도에 따라 여러 가지 색으로 변화하지 않나 추정) 오로라를 발생하면서 오는 UFO. 혹은 UFO 모선에서 나와 올챙이 새끼들 마냥 이리저리 움직이는 현상들을 아주 자주 목격합니다.
해서 이들은 왜 지구로 오나? 수많은 궁금증이 스쳐 지나 갔습니다.
현재 지구상에는 최소 20~200여 종의 외계인들이 있답니다.

소생 영적진화를 위한 수행은 지구 시간으로 13년 여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이제 조금 눈을 뜨다 이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접하게 된 것은 아주 특별한 행운이라 생각합니다. 최근 평소에 이제는 지구 문명도 은하문명으로 접어들지 않았나 하고 생각하던 차였습니다. 이는 지구행성의 심각한 기후변화 현상들이 일어나고 있는 때 본 내용들을 꼭 알아야 한다고 생각해 칼럼으로 수회에 걸쳐 게재하기로 하였습니다.

깊이 공부해 보면 이 모든 내용이 맞다고 생각 되어집니다. 어찌 보면 소설 같기도 합니다 만 이는 은하계의 역사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지구행성도 이 은하문명권으로 진입해야 하고 있고 앞으로도 그러할 겁니다.

특히 인간의 고정관념을 좀 버리고 읽어나가야 공부가 됩니다. 감옥 같은 지구 인생에서 생로병사와 희로애락에 시달리는 사람에게는 일 종의 어려운 소설이 되겠지만 學人(학인)들은 차원을 달리하고 영적 관점에서 보기 바랍니다. 이 내용은 거의 소설 한권 분량입니다. A4용지로 45페이지입니다.

이글은 은하문명의 역사서이며 지구인의 탄생 여정과 계보가 나와있습니다.

특히 인터넷 정보의 바다에서는 니비루 행성이 3650년 만에 지구의 귀환이 있다고 합니다.

본 기자는 이글을 번역하신 분들에게 깊이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니비루 위원회 멤버들Nibiruan Council Members

1. 9차원 아비뇽의 왕실Royal House of Avyon

1.아멜리우스계보-Amelius Line인 아비뇽 왕실-Royal House of Avyon은 인간의 원래 탄생지인 아비뇽의 라이라 행성-Lyran planet of Avyon으로부터 왔다.
2.12차원의 아홉 위원회-Council of Nine의 일원 사난다Sananda의 본체는 아멜리우스 계보의 선조Founding Father였다.
3.아홉의 위원회가 사자인들Felines과 조인들(鳥人)Carians의 도움을 받아 우리 우주의 건축을 마쳤을 때, 그들은 또 다른 사자인과 조인의 그룹에게 여기 와서 우주를 위한 게임The Game을 설치하고 감독해줄 것을 요청했다.
4.선택된 게임은 양극성 통합Polarity Integration이었다.
5. 90의 사자인들과 조인들이 그 일을 수행하기 위해 도착했다. 그 90은 9차원에서 아멜리우스계보AmeliusLine(사자인들)과 루시퍼 계보Lucifer Lines(조인들)로 태어났다.
6. 90의 멤버의 모두가 나중에 9차원 니비루 위원회-Nibiruan Council가 은하연합Galactic Federation의 일부로 구성되었을 때 9차원 니비루 위원회로 알려지게 되었다.
7. 9차원 이하의 위원회 멤버들은 90의 9차원 멤버 원래 선조들의 측면들이고 그들 자신의 권리에서의 개인들이다.
8. 명확성과 간결성을 위해 이 책에서 얘기된 멤버들만이 아래 언급되어 있다.
데빈Devin: 9차원 아비뇽가 가장이며 제라일라 형제남편. 아누Anu 6차원 측면 상위영혼. 제라일라Jelaila: 9차원 아비뇽가 어머니이며 데빈의 매제 아내. 6차원 측면인 닌허사그 Ninhursag 상위영혼. 사타인Satain: 데빈과 제라일라의 9차원 아들. 현재 니비루Nibiru의 통치자로 4차원측면인 말덕Marduk의 상위영혼(사탄으로 알려진 인간의 어둠의 측면). 카반타이Kavantai: 데빈 제라일라 9차원 형제, 샬란드라이Shalandrai형제남편. 현재 니비루의 부선장인 4차원적 측면인 말덕의 아들의 상위영혼이고 3차원적 측면인 배리 코니콥Barrie Konicov의 상위영혼.

샬란드라이Shalandrai: 9차원의 데빈, 제라일라, 제하일라Jehaila 매제. 카반타이의 매제이자 아내. 6차원적 측면인 엔릴Enlil의 상위영혼이고 3차원적 측면인 스잔 코니콥Susanne Konicov의 상위영혼. 코니콥Konicov은 유다가House of Judah의 족장 계보의 이름들 중 하나이다. (지구 친족결혼 근친쌍간의 원조들)

2. 6차원적 아비뇽의 왕실

* (상) 아누Anu[토/크로노스]] - 니비루Nibiru 前 통치자. 은하연합 6차원적 니비루위원회의수뇌. 닌허사그 엔키, 엔릴의 아버지. 말덕의 할아버지. 데빈의 6차원적 측면.

* (중) 엔릴Enlil[목/쥬피터/제우스] - 아누의 본처, 배다른 매제인 안투Antu에게서 난 아누의 아들. 하늘(니비루)과 땅(지구) 왕권 직계상속자(말덕이 권좌를 빼앗기 전까지)인 왕자. 엔키와 닌허사그의 배다른 형제.

* (하) 엔키Enki[해왕성/포세이돈] - 지구의 용족 여왕Dragon Queen인 드라민Dramin에게 난 아누의 아들. 9차원 제호바Jehovah(제하이아Jehaia)의 6차원 측면. 엔릴 닌허사그 배다른 형제. 용족공주 담키나Damkina(닌키Ninki) 형제이자, 남편. 닌허사그와 함께 인류의 창조자. 이집트의 통치자 프타Ptah로 알려져 있다.

* (북) 닌허사그Ninhursag[헤라] - 사자인/조인 아내 라이숀드라Rayshondra에게 난 아누의 딸.

Earth Mission의 수석의료장교. 제라일라의 6차원적 측면. 엔키와 함께 인류 공동창조자

<아누의 엔릴 계열>
* 니널타Ninurta[화/아레스] -엔릴 배다른 누이형제 닌허사그에게서 난 엔릴의 아들. 아누의 손자.

* 이시쿠르(아다드Adad)[수/헤르메스?] - 엔릴의 본처 닌릴Ninlil에게서 난 엔릴의 아들. 아누의 손자.

* (남) 난나르Nannar[아폴론?] - 본처 닌릴Ninlil에게서 난 엔릴의 아들. 아누의 손자

* (서) 인나나Inanna[금/아프로디테] - 엔릴 아들 난나르 본처 닌갈Ningal에게서 난 난나르 딸. 에레쉬키갈Ereshkigal의 배다른 매제. 아누의 증손녀.

* (동) 우투Utu - 인안나의 쌍둥이 동생, 난나의 장자

* 에레쉬키갈Ereshkigal -엔릴아들 난나르 뱀공주Snakeprincess 이드Id에게 난 난나르 딸. 네르갈Nergal의 아내이자, 인나나의 배다른 자매.

<아누의 엔키 계열>
* 두무지Dumuzi - 엔키의 아들, 인나나의 죽은 남편.

* 네르갈Nergal - 엔릴아들 난나르의 딸, 에레쉬키갈의 남편. 엔키의 아들. 지하세계(아프리카의 광산들)의 군주

* 닌기쉬지다Ningishzidda/토트Thoth - 엔키 아들 네르갈의 아내이자 엔릴아들 난나르 딸 에레쉬키갈이 난 엔키의 아들? 토트 또는 케찰코아틀Quetzalcoatl로 알려진 아누의 손자.

* 말덕Marduk - 지구 용족 공주Dragon Pricess Damkina-Ninki의 피를 받은 엔키의 아들, 추후 티아?을 죽이고 엔릴을 밀어내고 니비루 天地를 장악, 오리온 계열의 용의 세력을 끌어드려 지구의 아틀란티스와 무대륙을 붕괴 시키고 대홍수를 일으킨 주역, 사타인Satain 4차원적 측면 사탄으로 알려진 인간의 어둠의 측면이다. 니비루와 지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