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재계현장] 현대건설 ‘강한 프라이드와 불굴의 개척정신’으로 「건설명가 재건」 다짐

[재계현장] 현대건설 ‘강한 프라이드와 불굴의 개척정신’으로 「건설명가 재건」 다짐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9.01.02 18: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자의 분야에서 새로운 시대에 걸맞은 ‘임직원 전문성 배양’
-여러 사람이 힘을 합쳐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열린 소통 기업문화’ 확립
-국민적 신뢰를 구축해 나가는 ‘투명한 윤리의식, 준법경영’ 실천

현대건설 계동사옥에서 정진행 부회장이 시무식사를 진행하고 있다.
현대건설 계동사옥에서 정진행 부회장이 시무식사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시정일보] 현대건설은 오늘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계동 사옥에서 시무식을 개최하고 현대만의 강한 프라이드와 불굴의 개척정신을 바탕으로 건설명가로의 재건을 다짐했다. 

시무식에서 현대건설 정진행 부회장은 임직원들의 사기를 진작해 강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고, 투명한 윤리의식 제고 및 준법 경영 실천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는 기업문화 확립을 강조했다.  

이를 위해 현대건설의 모든 임직원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수준의 전문지식과 역량을 함양해 새로운 시대에 걸맞은 전문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또한, 현대건설은 여러 사람이 힘을 합쳐 새로운 길을 만들어가는 열린 소통 기업 문화를 구축해 건설명가 재건의 초석을 다져나갈 것이며 이를 위해 항상 열린 자세로 서로의 성공 노하우를 공유할 것이다. 
 
현대건설은 건설업에 대한 국민적 신뢰도 함께 구축해 나갈 것이다. 
수행하는 모든 업무에서 경제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도 기여를 하고 모범을 보이는 투명한 윤리의식 제고 및 준법경영을 실천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환경의 난관에도 불구하고 현대건설의 모든 임직원들은 다 같이 합심해 현대건설의 성장을 위해 함께 일하고 위기를 헤쳐 나가는 건전한 기업문화를 조성할 것이다. 

현대건설 정진행 부회장은 “건설은 사람의 창의성과 전문성이 결과를 좌우하는 산업”이라며 “올해 국내외 시장 환경 역시 힘들 것으로 전망되지만 현대건설은 프라이드와 자신감으로 당면한 위기와 어려움을 돌파해 건설명가를 재건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