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상민 엄마병, "건강하셔야 한다 사랑한다"

이상민 엄마병, "건강하셔야 한다 사랑한다"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8.12.29 04: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사진=SBS)

이상민이 수상 소감으로 어머니를 언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18 SBS 연예대상'은 28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 타워에서 박수홍, 한고은, 김종국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쇼 토크 부문의 우수상을 소이현과 이상민이 공동 수상했다. 

이날 이상민은 수상소감으로 어머니를 언급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이상민은 "올해 많은 분들이 어머님 안부를 물으셨다. 작년에 상 받을 땐 상 받았는지도 모르셨는데 올해는 티비를 보고 계실거다. 건강하시다"라고 말했다.

이어 "속썩였던 제가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시려면 건강하셔야 한다"라며 어머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태어나서 처음으로 목욕도 시켜드렸다. 어머니 이런 날이 올 줄 모르셨죠. 저도 몰랐다. 이제 어머니도 완치하셨으니 실컷 좋아하셨으면 한다. 사랑한다"고 고백했다.

이상민은 "서장훈의 설득으로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했는데 제2의 인생을 살게 될지 몰랐다. 많은 분들이 방구석에 있는 절 끌어내셔서 사랑을 받게 해주셨다. 감사하다. 늘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상민의 어머니는 지난해 하반기까지 이상민과 함께 '미운우리새끼'에 동반 출연하며 푸근한 외모와 입담으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으나 혈소판 수치 이상과 허리를 다쳐 병이나 미우새에 잠시 하차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