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4 18:08 (수)

본문영역

승리 여동생 이한나, 인맥 보니

승리 여동생 이한나, 인맥 보니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8.12.29 03: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승리 여동생이 방탄소년단과의 친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28일 저녁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여동생 한나 씨를 만난 승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승리는 카페에서 여동생과 마주앉아 방탄소년단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날 승리는 여동생 이한나에게 "너 근데 방탄소년단이랑 어떻게 알아?"라고 물었다. 이한나는 "멤버 중에 한 명이 호석이라고 나랑 같이 음악학원 다녔던 친구야"라고 말했다. 이에 승리는 깜짝 놀라며 "오빠가 했던 학원?"이라며 되물었다.

휴대폰을 꺼낸 이한나는 제이홉의 사진을 보여줬다. 승리는 "아이 몰랐잖아"라고 말했고, 이한나는 "근데 진짜 장난 아니더라. 콘서트 갔는데 오프닝 등장을 2층에서 하더라"라고 칭찬했다. 

이에 승리는 동생의 칭찬에 발끈해 "야, 빅뱅때도 다 하던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제이홉 외에도 EXID 혜린 역시 같은 학원 출신으로 한나 씨와 남다른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승리는 "너 친구들 만날 때 나도 불러라"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승리는 동생에게 친오빠가 유명해서 좋은 점과 나쁜 점을 묻기도 했다. 한나 씨는 "좋은 점은 돈 잘 버는 점? 나쁜 점은 내가 동생인 걸 알게 되면 그때 이후로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는 거"라고 밝혔다. 그는 "내 맘대로 행동하면 오빠가 연예인이라 오빠 믿고 행동한다고 본다"며 행동에 조심하게 된다고 털어놨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